사용된 게임 구매의 장단점
그러나 컴퓨터 레크리에이션 기간은 마운트된 콘솔 기술에서 재생되는 비디오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개인용 컴퓨터 또는 다른 종류의 유연한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완전히 수행되는 게임에 특히 적합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게임이나 텔레 게임과 유사한 다른 용어는 1970 년대와 1980 년대 초반, 특히 TV 세트에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TV 스포츠라는 용어는 21세기까지 계속해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우려도 있을 수 있는데, 각 레크리에이션 미디어와 그것들을 재생할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이다.
Theatre Mode는 랩톱 컴퓨터 및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골드윙머니상 데스크탑에서 전폭적 인 게임 플레이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4 년에 만든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매월 1,500만 명이 넘는 고객과 16 명의 풀 타임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클릭하기, 비디오 게임 운전하기, 비디오 게임 사진 찍기와 같은 기본 클래스를 찾을 수 있지만 올바른 게임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을 포함합니다. 황폐화된 문명에서 감염되고 굳어진 생존자가 만연한 곳에서 피곤한 주인공인 조엘은 14 세의 엘리를 해군 검역 구역에서 밀수입하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개선과 저자는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와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교차 분야입니다. 이 업계의 직원들이 일반적으로 언급하는 비디오 게임 제작자는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구현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마음과 몸에 유용하다고 믿어집니다.
온라인 게임 엔진이 충실도가 높아짐에 따라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악기의 절반이 되었습니다. Unreal Engine은 The Mandalorian과 같은 프로그램의 StageCraft 노하우로 Industrial Light & Magic의 백본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비디오 게임 판매는 기본 환경 설정으로 인해 국제 지역마다 크게 다릅니다. 일본 고객은 콘솔 비디오 게임, 특히 PC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핸드 헬드 게임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며 현지 취향에 맞는 비디오 골드윙머니상 게임에 대한 강한 열망이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서구에서는 감소했지만 아케이드 게임은 일본 게임 무역의 필수 부문으로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Gone Home과 같은 워킹 시뮬레이터의 도입과 That Dragon, Cancer과 같은 공감 게임은 그러한 종류의 성공적인 상황이 없는 게임의 개념을 도입하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인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어떤 방식 으로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스포츠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정당화됩니다. 그들의 야망, 열정, 그리고 게임 무역 내에서 가장 훌륭한 타이틀의 많은에 걸쳐 경험의 년, 마커스와 팀은 이야기를 말하고 전장 우주 내에서만 가능할 수있는 놀라운 모험에 게이머를 데리고 흥분.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포함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은 콘솔 비디오 게임이 28 %, 개인용 랩톱 비디오 게임이 23 %로 48 %의 시장 점유율로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유니티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실시간 성장 플랫폼보다 훨씬 큽니다 – 그것은 또한 당신의 성공을 허용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생태계입니다. 창조자의 역동적 인 이웃과 함께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비전을 얻어야하는 것에 수도꼭지를 틀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서비스, 레크리에이션 작업, 사용자 획득 및 수익 창출을 위한 도구를 갖춘 단일 모듈식 플랫폼에서 체류 레크리에이션을 구축하십시오.
인디 게임은 직접 작가 제어 외부의 소그룹에 의해 만들어지며 비디오 게임은 대형 AAA 스포츠 스튜디오의 비디오 게임보다 범위가 작으며 때로는 게임 플레이 및 아트 워크 유형을 실험합니다. 인디 게임의 성장은 새로운 셀 게임 마커와 이러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성장 도구를 포함하여 디지털 배포의 가용성이 높아짐에 따라 도움이됩니다. 2021 년까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산업 정의가 없다는 것은 Apples iOS App Store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처리한 Epic Games v. Apple의 경우 문제였습니다. 제기된 우려 중에는 대화 형 경험의 메타 버스를 만든 Fortnite Creative 및 Roblox와 같은 비디오 게임과 Apple이 App Store에 청구한 요금과 관련하여 더 큰 레크리에이션 및 개별 경험 자체가 비디오 게임인지 여부가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저스는 온라인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하게 보인다고 결론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