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게임에 대해 좋아하지 않을 것들과 당신이 할 것들
John Nash는 다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확실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 이론을 연장시킨이 중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 안정해상도를 내쉬균형(Nash equilibrium)이라고 한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배틀그라운드 핵 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멋진 온라인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는 것이 단지 여가를위한 것이거나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추가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심리적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는 것 같다. 가장 분명한 이익은 특정 게임이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솔리테어 (Solitaire) 나 지뢰 찾기 (Minesweeper)와 같은 간단하고 스트레스없는 게임을함으로써 바쁜 하루를 마무리 할 때 긴장을 푸는 이유입니다.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완전히 다른 소품 (볼, 로프,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행동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육체적인 기술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tiddlywinks, poker, Monopoly는 전략과 가능성을 혼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Risk, Settlers of Catan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 기술, 기술 및 가능성 요소를 배틀그라운드 핵 포함합니다. 현대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헌신적인 소비자 패키지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인터넷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추측 스포츠는한 선수가 알고 있는 정보의 핵심을 가지고 있으며, 목표는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장르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유사한 많은 게임 쇼가 포함됩니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정원에서할 수 있는 외부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지역보다 작은 잔디 깎기 공간. 스포츠 지역에서 전통적으로 행해지는 많은 게임의 변형은 앞뜰이나 다시 마당에서 집을 사용하기 위한 잔디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믿지 않는 자들을 파멸시켜라. 거대하고 무작위로 생성 된 세계를 탐험하고 적들의 떼거리에서 투쟁하며 라이벌 컬트 지도자를 물리 치고 에너지를 흡수하고 컬트의 지배력을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말해봐. 당신의 무리를 훈련하고 5 신비한 지역의 비밀과 기술을 탐구하고 발견하기위한 탐구에 착수. 비신자들을 정화하고, 깨달음을 전파하고, 강력한 양 신으로 변하기 위한 여정에서 신비로운 의식을 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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