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게임을 사려면 많은 것을 기대해야 합니다.
ideo 게임들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다른 부분들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비디오 게임을 비교적 단순한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를 위해 대량으로 사용되었으며, 이는 게임 개발자들이 보다 상세한 비디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파워 볼 분석법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달성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 PC 하드웨어 노하우의 지속적인 개선은 비디오 게임에서 가능하게 된 것을 확장했고 콘솔, PC,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공통 하드웨어의 융합과 결합하여 개발 과정을 단순화했다. 오늘날, 많은 게임들은 게임 로직,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스포츠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그러나 컴퓨터 게임이라는 용어는 콘솔 게임이나 셀룰러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수단으로서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에서 완전히 플레이되는 비디오 게임이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방법을 더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레크리에이션이나 텔레게임과 유사한 다른 용어들은 70년대와 80년대 초에 특히 TV에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거대한 TV 생산자들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진 후 처음으로 수입되었던 일본에서, 그러한 게임들은 종종 TV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인식된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도 포함한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의 젊은이들이 사용하는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다. 의학 전문가들과 심리 건강 전문가들은 비디오 게임이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추가로 제기 파워 볼 분석법 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통계질병분류의 11번째 개정판에 게임 기능 장애를 포함시켰다. 비디오 게임이 보호 예술의 종류로 인정되는 판례법에도 불구하고, 특히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을 피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업계가 그들의 상품을 유지해야 한다는 압력이 있어왔다. 비디오 게임 모드는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유사한 유형의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범주 내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유사한 가젯에서 지역적으로, LAN 이벤트에 해당하는 지역 네트워크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가젯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에서 꽤 많은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 전통은 라운드 비디오 게임과 게임 플레이를 형성하는 전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PC와 비디오 게임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그것들은 스타일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문화는 모바일 게임의 증가하는 인기만큼이나 인터넷 문화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적으로 발전해 왔다.수상 경력에 빛나는 페르소나의 우주를 기반으로 하는 페르소나 5 로얄에서 완전히 새로운 RPG 경험을 준비하세요! 조커의 가면을 쓰고 마음의 유령 도둑의 일원이 되십시오. 현대 사회의 사슬에서 벗어나 대도독을 펼쳐 부패한 사람들의 마음에 침투하여 그들의 방식을 바꾸도록 하라!대법원은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창의적인 이익을 가진 보호된 형태의 언어라고 판결했다. 이 사업 자체는 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과 일본에서 성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했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 사업은 일본, 한국, 중국과 함께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업들이 주도하고 있다.
거래 초기에는 한 개인이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전체 역할을 관리하는 것이 특히 널리 퍼져 있었다. 플랫폼이 현재 사용할 자료의 유형에서 더 복잡하고 강력한 것으로 밝혀짐에 따라, 더 큰 팀들은 모든 예술, 프로그래밍, 영화 촬영 등을 제작하기를 원했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1993년 레크리에이션을 기반으로 처음에는 둠 클론으로 불렸다.크레이지 게임스()는 2014년에 설립된 자유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이다. 이후 이 플랫폼은 월 2천만 명이 넘는 고객으로 성장했다.팀 규모의 진행과 함께 완성된 프로젝트를 시장에 투입하여 생산 가격을 회수하기 시작해야 하는 큰 스트레스로 인해 마감 기한을 놓치거나 비디오 게임을 서두르거나 미완성 제품을 방출하는 경우가 더 많아졌습니다. 미국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점수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