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I Love/Hate 게임
그래픽은 끔찍하고 보기에 불가능하고, 이야기는 지루하며, 자동차는 우주 비행체로 변했고, 스포츠에 관해서는 사실 좋은 말이 없다. 당신이 그것을 발견할 때마다 지도의 일부 구성요소들은 단지 탐험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그곳에서 사냥할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메타크리틱에 따르면, 2022년 최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벳 삼육오 의 PC 게임들 메타크리틱에 따르면, 올해 가장 효과적인 PC 게임들은 환상적인 인디 게임들, 플레이스테이션 포트들, 그리고 하드 히트 미스터리들의 혼합이었다. 위기 코어 리유니온은 특히 파이널 판타지 VII의 팬들을 위해 PSP 클래식 권리를 현대의 필수 플레이로 변화시키는 데 성공했다. 스트리밍 또는 컨텐츠 자료 작성 설정에서 최고 수준의 녹색 화면을 원하십니까? 어떤 것을 선택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을 정리했습니다.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보다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전달하는 좋은 방법들이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첫 번째 비디오 게임 프 벳 삼육오 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사용하여 디지털 게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었다. 최초의 쇼핑객 온라인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 지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케이드 스포츠 퐁과 주요 가정용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이곳에 왔다.콘솔에는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표준 컨트롤러가 포함되기도 하지만,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타사 배포자로부터 별도의 구매로 사용할 수 있다.
유사한 제어 장치가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찬장에 내장되어 있다.
새로운 전문 기술 향상은 플레이어가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과 움직임 감지 센서와 같은 컨트롤러 또는 스포츠 플랫폼에 대한 추가적인 노하우를 포함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 레이싱 휠, 라이트 건, 댄스 패드에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게임에 들어갈 때 참가자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관리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과 유사한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에 대한 몰입을 강화할 수 있다.
이 산업 자체는 1970년대와 80년대에 미국과 일본에서 성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했다.텔레비전 레크리에이션 또는 텔레게임에 해당하는 다른 용어들은 1970년대와 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특히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처음에 수입되었고 그 후 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거대한 TV 제조업체에 의해 전국적으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TV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또한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게임과 같은 가젯을 포함한다.
그리고 TV 스포츠는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이와는 별도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스포츠 미디어와 하드웨어 모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우려도 있을 수 있다.
모니터, TV 또는 휴대용 시스템을 통해 수행되든, 비디오 게임이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표시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사람들은 전형적인 대학 환경에서 흐름 상태에 관여하는 비디오 게이머와 학생을 비교했다. 비디오 게임은, 더 나은 그래픽 정의와 장르로 변화함에 따라, 알려지지 않은 한 가지가 식별되는 경향이 있을 때 새로운 용어를 만들어낸다.2018년에 보고된 게임에 대한 열렬한 게이머들의 태도에 대한 연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를 다루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의 한 방법으로 본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점수 매커니즘이나 최종 보스전과 유사한 형태의 승리 또는 승리 상황을 특징으로 한다.
Gone Home과 같은 산책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성공적인 조건을 가지지 않은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왔고 이것들이 정말 비디오 게임이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참가자들이 어떤 방법으로 함께 일할 수 있는 스포츠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된다.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